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태평양의 황혼
일본 프리미엄 순양함 Katori A는 넉넉한 내구도와 장거리 주함포로 함대에 든든한 전력이 되어줄 것입니다. 각종 유용한 자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 일본 2단계 프리미엄 순양함 Katori A - 400,000크레딧 - 승진 명령 5개 - 일반 전투 부스터 5개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 등)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