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아드리아 해 연합
이 세트를 획득하여 20세기 초 주로 아드리아 해에서 활동한 오스트리아 헝가리 드레드노트 범유럽 4단계 프리미엄 전함 Viribus Unitis를 받으십시오. 휘장, 크레딧, 희귀 전투 부스터도 함께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 범유럽 4단계 프리미엄 전함 Viribus Unitis - 휘장 1개 - 1,000,000크레딧 - 희귀 전투 부스터 10개 참고 사항: 이미 Viribus Unitis를 보유하고 있다면 다음 보상이 대신 지급됩니다: 9,375,000크레딧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