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영원의 그림자
프랑스 6단계 프리미엄 순양함 Charlemagne의 지휘권을 잡고, 불길한 Scarab 스킨으로 적군에게 공포를 선사하십시오.핼러윈 테마 위장 세트도 받습니다. 패키지 구성: - 6단계 프리미엄 순양함 Charlemagne - Charlemagne 전용 Scarab 스킨 - "3형 – 핼러윈" 위장 5개 - 녹슨 고철 위장 5개 - 2021년 핼러윈 위장 5개 - 2024년 핼러윈 위장 5개 이미 Charlemagne이나 해당 군함 전용 Scarab 스킨을 보유하고 있다면, 다음 보상을 대신 받습니다. - Charlemagne: 18,750,000크레딧 - Charlemagne 전용 Scarab 스킨: 3,250,000크레딧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