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함장 필수품
모든 함장의 필수품으로 거친 바다를 장악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 프리미엄 계정 2일 - "빨간색, 흰색, 그리고 파란색" 위장 7개 - 희귀 전투 부스터 7개 -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7개 - 59,000 함장 경험치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