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Military Camp
유일무이한 군사 캠프 악랄한 광인이 이 지역의 모든 영토를 정복했습니다. 단 한 곳만 빼고요. 세계의 마지막 희망은 이 평화로운 땅에 자리한 오래된 군사 캠프에 달려 있습니다. 캠프를 예전의 영광으로 되살려 용감한 전사들을 모집하고 훈련시켜 악의 세력을 물리치세요. 건설 자원과 물류를 관리하며 군사 캠프 건설이라는 도전에 맞서라. 건물을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모든 운영을 책임질 인력을 고용하며 훈련 코스를 구축하라. 적군이 캠프를 파괴하려 스파이와 드론을 보낼 것이니 방어 시설도 건설해야 한다. 관리 신병 훈련과 경제 운영뿐 아니라 그들의 일정까지 관리해야 한다. 이 군사 캠프는 쉬지 않으니까! 건물 유지보수와 신병들의 건강을 돌보라 - 부상당하지 않도록! 다양한 생물군계에 적응하고 수백 가지 기술과 업그레이드를 연구하여 진영을 강화하라. 훈련과 전문화 최상의 후보자를 모집하여 군대에 합류시키라. 비록 초병으로 시작하더라도, 그들의 능력에 따라 전문 분야를 지정하여 다양한 병과의 엘리트 전문가로 성장시켜라. 어쩌면 최정예 병사들이 미래의 신병들을 가르칠 수도 있겠지… 미션 수많은 훈련 시간을 발휘할 때입니다!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여 영토를 회복하고 자원을 획득하며 인근 주민들의 지지를 얻으세요. 각 미션마다 다른 특기가 필요하므로 모든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분대를 균형 있게 구성하세요. 캠페인과 샌드박스 비현실적인 유머와 전쟁 영화 오마주로 가득한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진행 과정에서 영웅들을 구출하면 캠프에 특별한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샌드박스 모드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하며, 생물군계, 도전 과제, 시작 조건을 선택해 취향에 맞게 게임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캠프, 당신의 규칙! 커스터마이징 독보적인 캠프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자신만의 국가를 선택하고, 깃발과 표지판을 커스터마이징하며, 심지어 PA 시스템을 통해 신병들을 격려할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