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m Manager
체육관 매니저는 이전에 자신이 근무했던 헬스장을 적으로 삼고 자신의 헬스장을 직접 관리하고 건설하고 확장하는 게임이에요. 게임의 목표는 자신을 해고했던 헬스장 주인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모아두었던 돈을 모두 쏟아부어 새 헬스장을 열고 그 사장을 파산시키는 것이랍니다. 주요 게임 방식은 헬스장을 관리하고 건설하고 확장하는 것이에요. 새 장비도 구입하고, 기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운동영양제도 판매할 수 있어요. 또한 벽을 허물거나 새로운 장식을 구입하고 사우나, 마사지 살롱, 일광욕실, 탈의실 등의 시설을 만들어 헬스장을 확장할 수도 있어요. 동시에 잠재적인 위험요소로부터 헬스장을 보호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며 회원들도 관리해야 한답니다. 헬스장 관리 외에도 동네에서 다양한 활동도 할 수 있어요. 여성들과 시시덕거리거나, 경쟁관계에 있는 헬스장을 파괴하거나, 파티를 열거나, 중고품 가게에서 저렴한 장비를 구매하거나 뒷골목의 수상한 남자와 불법 거래를 할수도 있으며 경찰을 피해가면서 마을의 자물쇠를 따거나 도둑질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