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Escape Simulator: Dig Out
이 감옥에 너무 오래 있었으니 이제 나갈 시간이야. 카펫을 당겨서 티스푼으로 땅을 파세요. 간수를 조심하고 찾은 쓰레기를 그에게 팔아주세요. 죄수들과 화장지를 교환하세요. 더 좋은 아이템을 얻고 스탯을 향상시키세요. 터널을 확장하고 야광봉과 다이너마이트를 사용하세요. 탈출할 수 있을까요?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책이 더 이상 재미없고 옆방 동료의 농담도 더 이상 웃기지 않는 날이 왔으며이 지루한 감옥에서 탈출 할 시간이되었습니다. 도구를 챙겨서 땅을 파기 시작하세요. 감옥에서 살아남는 방법. 간수에게 좋은 물건과 교환할 수도 있고, 화장지 대신 땅을 파면 더 좋은 것을 줄 수도 있습니다. 간수의 검열을 조심하고, 카펫을 덮고, 화장실에서 파낸 모래를 제거하고,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음식, 더 좋은 신발, 더 큰 삽을 구하세요. 더 많은 힘과 에너지를 얻기 위해 운동을 하고, 더 좋은 배낭을 사서 땅에서 더 많은 귀중한 물건을 캐세요. 패드를 사세요. 감옥 창고에 있는 도로시 부인에게서 물건을 살 수 있을까요? 가구, 야광봉, 더 아름다운 카펫, 더 좋은 변기를 사서 모래를 더 빨리 제거하세요. 존경을 받거나 묻히세요. 프리즌 이스케이프 시뮬레이터에서 도박은 단순한 오락이 아니라 영향력을 얻을 수 있는 수단입니다. 돈과 평판이 모두 걸려 있습니다. 모든 베팅에는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부자가 되거나 빚을 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감옥에서는 허세를 부리는 것이 땅을 파는 것만큼이나 강력할 수 있으니 현명하게 플레이하세요. 감옥에서 살아남아 대탈옥을 준비할 수 있을까요? 얼마나 깊이, 어느 방향으로 땅을 파야 하는지 힌트가 담긴 편지를 읽고 언젠가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감옥 탈출 시뮬레이터에서: Dig Out에서는 아무도 보지 않을 때 채굴하고, 거래하고, 감방을 업그레이드하고,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햄버거 한 개 값으로 몇 시간 동안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탈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