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kyard Builder
Junkyard Builder, 한때 잊혀졌던 폐차장의 자랑스러운 주인이 되어, 이제 무한한 잠재력으로 가득합니다. 쓰레기를 보물로 탈바꿈시키고 폐차장의 지배자가 되어 복원, 재활용,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세상으로 뛰어드세요! 🗺️🚗💎보물 찾기: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고 세상을 탐험하며 희귀한 보물을 찾아보세요. 💰📈🔧돈 벌기 및 업그레이드: 찾은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하여 돈을 벌어 스킬 레벨을 올리고, 기계를 구매하고, 운영 효율을 높여줄 더 나은 도구를 잠금 해제하세요. ♻️🗑️✨쓰레기 처리: 폐차를 처리하여 가치를 높이세요. 모든 것이 소중합니다! 🔍📦💰희귀 아이템 찾기: 폐차장에서 돈이나 금괴와 같은 귀중한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복원 및 개조: 낡고 녹슨 물건에 새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낡은 자동차든 낡은 가구든, 당신의 기술로 다시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계 마스터하기: 타워 크레인부터 자동차를 통째로 부술 수 있는 고철 프레스까지, 강력한 도구와 기계를 조작해 보세요. 🎰📦🤞운을 시험해 보세요: 힘들게 번 돈을 미스터리 컨테이너에 투자하고 그 안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을 밝혀내세요.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고철만 남게 될까요? 작업용 장갑을 끼고 기계를 가동하여 수익을 거둘 준비를 하세요. 이 폐차장에서 한 사람의 쓰레기가 곧 부의 원천입니다. 당신만의 고철 제국을 건설하고 고철의 왕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