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ind S.A.시뮬레이션
“Pool Cleaning Simulator는 PowerWash Simulator를 연상시키는 청소 게임으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더러운 수영장을 깨끗하고 반짝이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게임에서는 고급스러운 개인 뒷마당 수영장부터 지역 커뮤니티 수영장 단지까지, 다양한 수영장의 청소, 세척, 유지 관리 과정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가상의 수영장 청소부가 되어 방치되고 더러워진 수영장을 반짝이는 휴식의 오아시스로 탈바꿈시키는 도전에 나서보세요. Pool Cleaning Simulator 주요 특징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현실적인 물리 효과와 실제와 같은 청소 도구를 갖춘, 지금까지 가장 사실적인 수영장 청소 경험에 빠져보세요. 다채로운 환경 각각 독특한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을 만나보세요. 울창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주택용 수영장부터 거대한 상업용 수영장까지, 모든 장소가 새로운 모험을 선사합니다. 편안한 게임플레이 명상적인 상호작용과 성취감이 어우러진 편안한 게임플레이를 즐기며, 더러운 수영장이 깨끗하고 완벽한 공간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처음부터 시작해 자신만의 고철장 제국을 건설하세요. 재활용, 복원, 경영에 초점을 맞춘 사실적인 1인칭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Junkyard Builder에서는 낡고 방치된 고철장을 인수해 번창하는 산업 시설로 탈바꿈시킵니다. 가치 있는 물건을 찾아다니고, 자재를 가공하고, 잊혀진 보물을 발굴하며 사업을 단계적으로 성장시키세요. 모든 고철에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활용할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 고철에서 수익으로 여러분의 여정은 작은 규모의 방치된 고철장과 제한된 도구에서 시작됩니다. 고철을 탐색하고, 수집하고, 가공해 수익을 창출한 다음, 번 돈을 더 좋은 장비와 업그레이드에 재투자하세요. 쓸모없는 쓰레기를 가치 있는 자원으로 바꾸고, 현명한 판단과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바탕으로 자립적인 사업을 구축하세요. 🔍 탐험하고 발견하세요 고철장을 벗어나 버려진 물건과 숨겨진 기회가 가득한 다양한 장소로 떠나보세요. 탐험을 통해 다음과 같은 보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복구를 기다리는 오래된 차량 복원이 가능한 가구 현금, 희귀 아이템, 귀중한 자재와 같은 숨겨진 귀중품 모든 탐험은 도박과 같습니다. 대박을 터뜨릴 수 있을까요? 아니면 빈손으로 돌아오게 될까요? ♻️ 재활용과 자동화 고철 가공은 여러분의 사업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자재를 분류하고, 전문 기계를 사용하며, 생산 과정을 최적화해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고급 장비와 자동화 시스템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철장을 효율적인 산업 시설로 발전시켜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