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droneer
Hydroneer는 금과 기타 자원을 채굴하여 거대한 채굴 기계와 운영 기지를 건설하는 채굴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원시적인 도구, 수력 구동 기계, 플레이어가 직접 건설한 구조물을 사용하여 타이쿤 스타일의 성장 시스템 속에서 채굴 사업을 발전시켜 보세요. 깊이 파고드세요! 최첨단 복셀 기반 지형 시스템을 통해 동굴 네트워크, 채석장, 심지어 진흙 산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Hydroneer의 깊은 곳에서 과거의 유물을 발견해 보세요. 더 깊이 팔수록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조, 건설, 그리고 창조! Hydroneer는 구조물과 수력 기계를 건설하기 위한 역동적인 모듈형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설계로 운영 기지를 만들어 작업을 최적화하세요. 수압 파이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압력을 제어하세요. 자원, 무기, 장신구를 제작하고 채소를 재배하며 마을 사람들을 위한 수프를 요리해 보세요. 수력 구동 차량 자원 채굴과 광맥 탐사부터 물자 운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대형 수력 구동 기계들이 등장합니다. Hydroneer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Hydroneer의 세계에는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진 다양한 토지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깊은 구덩이, 매력적인 경치, 그리고 상점과 가까운 부지 등 운영 기지를 어디에 세울지는 여러분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