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ier Deck
바다가 잔잔할 때는 누구나 조타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니미츠급 핵추진 항공모함인 USS 로널드 레이건호(CVN-76)의 갑판을 관리할 수 있을까요? 캐리어 데크는 빠르게 진행되는 시간 관리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전쟁이 한창인 CVN-76의 항공 장교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혼자서 함선에서 항공기와 관련된 모든 작전을 책임져야 하며, 전쟁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모든 일이 제시간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적합한 비행기와 헬리콥터를 적재하고 필요한 군사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비행기의 이착륙을 모두 관리하여 갑판 전체로 퍼져 여러 대의 비행기가 파손되고 함선이 손상될 수 있는 충돌을 방지하세요. 캐리어 덱에서는 전 세계 바다를 무대로 펼쳐지는 캠페인을 통해 F18 호넷과 슈퍼 호넷, 치누크와 S3 바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항공기를 관리하게 됩니다. 방대한 캠페인 모드에서 전 세계의 다양한 작전을 수행하며 실력을 시험해 보거나, 스커미시 모드에서 빠르게 도전해 보세요. 특징 1. 항공기의 이동, 연료 공급 및 무장을 포함한 비행 갑판의 전체 관리 2. 항공기 정비 및 격납고 데크 관리 3. 적의 공중, 지상 및 잠수함 위협을 탐지하기 위한 수색 임무 선택 및 실행 4. 요격 임무의 임무 부여 및 실행 5. 특수 부대 배치 및 상륙 작전 6. 지상 타격 및 근접 항공 지원 임무 7. 화물 수령 및 발송 임무 8. 전투기부터 조기 경보 및 탐지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항공기 및 헬리콥터 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