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ES
ACRES는 작물을 돌보고 땅을 길러 풍성한 수확을 이루는 게임입니다. 성공은 시장 주문에 얼마나 잘 대응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적절한 작물을 원하는 양만큼 키워 수요를 충족하세요. 게임플레이 작물을 키워 주문을 완수하세요. 트랙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자동화를 도입하고, 토지를 더 구매해 시장의 늘어나는 요구에 대응하세요. 농장을 얼마나 오래 운영할 수 있을지 도전해 보세요. 시장 주문 충족 시장 주문은 특정 작물과 수량으로 대기열에 쌓입니다. 플레이어는 주문 티켓이 만료되기 전에 해당 작물을 키워야 합니다. 수확된 작물이 준비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판매됩니다. 수익은 작물의 가치와 주문 완수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문의 가치가 떨어지며, 만료되면 가치가 사라집니다. 주문이 너무 많이 만료되면 농장 평판이 떨어집니다. 작물 재배 단계 땅갈기, 가능성을 열다: 쟁기 툴로 무성한 땅을 비옥하게 바꿉니다. 농장의 성공은 이 첫 단계에서 시작됩니다. 정확한 파종: 시딩기를 사용해 정밀하게 씨를 뿌립니다. 각기 다른 특성과 요구사항을 가진 다양한 종자를 경험하세요. 잡초 제거 및 정식: 컬티베이터로 들러붙는 잡초를 제거해 주요 작물의 성장을 보장합니다. 토양 유지: 토양 개량 툴로 수분, pH, 영양소를 조정해 자원을 고갈되지 않게 유지하세요. 작물마다 맞춤 관리가 필요합니다. 풍성한 수확: 식물이 자라면 하베스터를 사용해 효율적으로 수확하세요. 노력의 결실을 손에 넣을 시간입니다. 트랙터, 업그레이드 및 자동화 수작업 도구는 자동화된 트랙터와 장비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빠른 작업 처리로 플레이어는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장비는 사용비용이 높아 업그레이드 시기와 비용 대비 효율성을 잘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