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마을 스토리2
당신의 마을에서 시작되는 용사 이야기 초원과 설원에서 마계까지! 다양한 맵에서 마을을 경영할 수 있습니다. 여관과 무기점, 방어구점 등의 시설을 지으면 몬스터를 퇴치하러 온 모험가들이 방문합니다. 모험가에게 장비와 아이템을 선물해 퀘스트 공략을 도와줍시다. 마을 밖에서는 수수께끼의 던전이 출현하며 몬스터도 등장합니다. 몬스터를 쓰러뜨려 돈과 경험치를 획득합시다. 마을의 시설이나 음식, 자연 등의 매력 수치가 오르면 마을의 특징으로 인정돼 칭호를 수여받습니다. 그중에 희귀한 칭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시설과 칭호가 늘어나 마을의 인기가 오르면 모험가는 자신이 지낼 곳을 구하려고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개성적인 몬스터가 다수 등장합니다! 몬스터 중에는 모험가의 든든한 동료가 돼 줄 몬스터도 있습니다! 간식을 주면서 호감도를 올리면 몬스터를 타고 싸울 수 있게 돼 전력이 상승합니다. 여러 몬스터를 동료로 만들어 상급 퀘스트 클리어를 노려 봅시다. 그리고 월드맵을 개방해 조건을 달성하면 새로운 토지에 마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토지에서는 새로운 모험가가 찾아오거나 본 적 없는 강한 몬스터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모험가와 동료 몬스터가 활기차게 지내는 최고 랭크의 마을을 만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