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isineer
부모님의 편지를 받고 깜짝 놀란 자유로운 모험가 폼은 황급히 파엘에 있는 집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찾아볼 수 없고 부모님이 아끼시던 레스토랑은 버려진 상태죠. 늘어가는 빚과 함께 훌륭한 요리가 절실히 필요한 마을에 남겨진 폼은 던전의 가장 깊은 곳으로 들어가 희귀한 향신료와 고기, 매우 값비싼 야채를 찾아 부모님의 꿈을 이어나가야 합니다. 식당 경영가로 변신한 모험가 폼이 되어 던전에 뛰어들고 만찬을 만들어 내세요! 던전에서 재료를 찾아 저녁 식사를 준비해야 하는 Cuisineer의 까다로운 음식 중심 액션에 도전하세요. 버블티를 마시며 조리 도구를 휘둘러 거대한 닭, 포병 새우, 불을 내뿜는 고추 등 성가신 위험에 맞서세요. 현지 장인과 협력하여 주방을 개조하고, 진귀한 레시피를 맛보고 싶어 하는 충성스러운 고객의 요구에 맞춰 식당을 꾸며보세요. Xbox Series X/S와 Windows Store에 출시되는 Cuisineer는 새로운 무기, 연중 축제, 옷장 기능, 흥미를 더하는 맛있는 콘텐츠와 같은 신선한 재료로 매혹적인 게임플레이를 선사합니다. 던전의 스모가스보드 초록 유적, 겨울 피오르드, 별사탕 늪은 물론 방문할 때마다 크기, 모양, 리소스가 바뀌는 다양한 생태계를 탐험하세요. 나만의 산해진미를 요리하세요 바삭바삭한 포피아 롤부터 진한 카야 잼, 상큼한 레몬을 곁들이고 두 번 튀겨 바삭한 치킨, 베리가 잔뜩 올라간 달콤한 간식까지 전 세계의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시피를 요리하세요. 올바른 고객에게 올바른 요리를 제공하고 현지 장인의 도움을 받아 주방과 홀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격투의 맛을 마스터하세요 화염, 독, 번개 등 환상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짠맛, 싯맛, 단맛, 쓴맛, 감칠맛, 시원한 맛, 따끈한 맛의 힘으로 몬스터와 라이벌을 제압하세요. 뒤집개, 고등어 간식, 황새치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별사탕 주먹 무기와 같은 독특한 조리 도구와 미식 장비를 사용하여 싸울 수도 있습니다. 퀘스트를 받아 이동하세요 버블티 판매원 나이차부터 덩치 크고 친근한 대장장이 알더까지, 파엘에는 친구 삼고 싶은 매콤달콤한 마을 주민으로 가득합니다. 던전 다이빙을 하는 동안 마을 주민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찾으세요. 보상으로 골드, 새로운 아이템, 요리는 물론 모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더 많은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