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샘R
《마녀의 샘R》은 스토리 베이스의 마녀육성 RPG입니다. 육성, 수집, 모험의 3가지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과 아름답고 특별한 세계관, 그리고 동화 같은 그래픽이 절묘하게 조화된 감성을 만나보세요. 마녀사냥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마녀, 파이베리의 성장과 모험에 관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