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U - Ancient Seal
설산에서 외롭게 살아가는 어린 소년, 카쿠가 되어 잊혀진 예언을 쫓아 전설적인 모험에 떠나보세요. 탐험이 펼쳐질 세상은 한때 위대한 창조주인 사가의 손길이 닿았던 곳으로, 사가가 네 가지 원소로 균형을 이루며 질서를 보존해 온 세상이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다른 차원에서 온 수수께끼의 세력이 재앙을 퍼트리자, 사가가 사라지며 네 가지 원소의 혼이 뿔뿔이 흩어지고 말았습니다. 이는 현재까지 이어져, 세계는 네 명의 원소왕이 통치하는 네 가지 분쟁 지역으로 찢어지게 되었습니다. 고대 예언의 가호, 그리고 놀라울 정도로 든든한 비행 돼지, 피기와 함께하는 카쿠는 세상의 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잊혀진 대륙을 탐험하고, 폐허 속에서 시련을 이겨내며, 거대한 적을 상대하거나, 창조주 사가에 관한 비밀을 풀어가면서 세상과 자기 자신을 구원할 위대한 여정에 떠나세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정교한 스킬 트리, 콤보 시스템 기반 액션, 그리고 강력한 장비로 전투 스타일을 입맛대로 바꿔보세요. 신성한 힘을 활용하세요 창조주 사가의 전설적인 힘을 일깨워 전투 중 변신하고, 파괴적인 능력을 뿜어내며 웅장한 명승부를 만들어 보세요. 광활한 고대 세계를 탐험하세요 설산부터 독성 늪지대까지 다양한 생태계를 오가며 각 지역의 비밀을 알아내세요. 폐허의 시련을 이겨내세요 함정, 퍼즐, 그리고 위험으로 가득 찬 고대 신전을 넘나들며 귀중한 보물을 수집하세요. 피기와 우정을 가꿔가세요 여러분의 동반자이자 비행 돼지인 피기는 단순한 코믹 요소가 아닙니다. 피기는 퍼즐, 전투, 모험 등 다양한 면에서 플레이어를 도와 기나긴 여정에 진정성과 매력을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