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ber Echoes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메트로배니아에서 버려진 우주선을 배경으로 아크로바틱 전투를 마스터하고 고대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모든 능력이 새 길을 열어주는 부패한 세계에서 탐험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싸워서 헤쳐 나가세요. 생존은 당신의 힘을 마스터하는데 달려있습니다. 신이 내린 능력으로 무장한, 몰락한 트리뷴 Adrestia는 부활했고 광적인 그녀의 쌍둥이 자매로부터 우주를 구할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한때 아름다웠던 그리스 로마 스타일 우주선으로 이젠 다른 차원의 공포에 잠식당한 아트로미토스에 탑승하면서 그녀의 여정이 시작합니다. 대재앙 사건의 여파로, 미스테리한 힘이 개입해 Adrestia를 잔해에서 끌어냈습니다. 저주받은 선박에서 싸우며 나아갈 때,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숨겨진 지식과 파워풀한 업그레이드, 그리고 묻혀 있던 진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