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wrought
붉은 별의 출현은 새 시대의 도래를 알리는 경종입니다. 붉은 별의 고치에서 모습을 드러낸 시뮬라크럼은 괴물들이 비축한 신의 피, 일명 '영액'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Voidwrought는 긴박한 이동, 다양한 능력, 무시무시한 보스와의 전투가 특징인 빠른 템포의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강력한 성물과 영혼을 찾고 장착하여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해 보세요. 회색 도시의 잔해를 파헤쳐 충직한 추종자들로 가득한 성소를 건설하세요. 지하 깊은 곳으로 별의 영향으로 새까맣게 불타버린 지표면 아래로 내려가, 여러 차원이 뒤얽힌 심연을 탐험하세요. 타락한 궁정의 향연을 두 눈에 담고, 살을 에는 추위 속에서 오래된 수로를 방황하세요. 그리고 버려진 원정지의 암담한 최후를 확인하세요. 정밀한 조작과 몰입도 높은 탐험, 방대한 세계관을 갖춘 Voidwrought는 현대 메트로배니아 장르에 더욱더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고대 유물의 힘 Voidwrought의 세상은 학자와 용감한 자, 광인까지 모두가 찾아 헤매는 보물로 가득합니다. 성소의 전당을 샅샅이 뒤지고, 쓰러뜨린 신들의 시체를 산산조각 내고, 우주 구석구석 숨겨진 장소를 찾아 독특한 힘을 선사하는 물체를 찾으세요. 30종이 넘는 성물과 영혼을 발견하고 장착해 보세요. 유령 무기부터 지속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유물까지, 다양한 장비로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성소 건설 여기, 아직 근원 신앙을 간직하는 이들이 남아 있습니다. 지금은 미약한 교단에 불과하지만, 영향력을 넓혀 폐허 깊은 곳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야 합니다. 성소를 넓히고 추종자를 끌어모으다 보면 새로운 비밀과 보상, 공포가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