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ME II
2021년 출시되어 호평받은 액션 어드벤처 메트로배니아의 후속작 GRIME II에서 형상을 훔치는 존재가 되어보세요. 당신은 예술 모방자 '미형성체'로서 크리처를 흡수해 그 형상을 본뜬 주형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GRIME 세계관의 새롭고 신비로운 땅으로 나아가면, 곳곳에서 위험과 경이가 당신을 맞이합니다. 소환한 주형과 주변 환경을 함께 활용하여 치명적인 적과 웅대한 보스를 극복하고, 다양한 문화와 인물로 가득한 깊은 세계를 탐험하세요. 다양한 능력, 무기, 주형 소환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다 보면 어느새 당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적의 형상을 소환해 전투를 돕게 하고, 세계 곳곳의 비밀 경로를 탐색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구조와 본질을 알아내게 됩니다. 특징 주형 - 쓰러뜨린 적을 흡수해 주형으로 만들고, 이를 특수 공격에 활용합니다. 주형을 이용해 적을 던지거나, 투사체를 쏘거나, 기절시키거나, 소환수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환경 전투 - 어디로 가든, 주변 환경은 가까이 있는 적과 멀리 있는 적 모두에게 피해를 줄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심하십시오, 적도 같은 방식으로 당신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패링과 붙잡기 - 손 촉수를 뻗어 적의 공격을 패링하거나 적을 붙잡아 흡수하세요. 상대의 형상을 익히는 데 더 가까워집니다. 살아있는 세계 - 색칠된 못과 거대한 항아리로 이루어진 놀라운 장소들을 발견하세요. 각 장소에는 고유한 문명과 문화, 그리고 말이 통하는 깊이 있는 인물들이 존재합니다. 30가지 이상의 무기, 60가지 이상의 방어구, 10가지 이상의 능력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