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 to ZERO
[게임 개요] Ascend to ZERO는 시간 조작 능력을 다루며 최정상까지 싸워나가는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다채로운 매력의 아바타로 플레이하며 강력한 무기와 아이템을 활용해 보세요. 매 회차 진화하는 빌드와 함께 긴박감 넘치는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서기 22XX년, 인류는 시간 여행의 비밀을 풀기 위해 거대한 지하 시간 연구소를 건설했습니다. 마침내 미래로 향하는 차원문이 열렸을 때, 그들을 맞이한 것은 희망이 아닌 절망이었습니다. 정체불명의 기계 군단이 차원문을 타고 쏟아져 나와 인류 문명을 순식간에 초토화했습니다. 다가올 멸망을 막기 위해 인류는 시간을 거스를 수 있는 유일한 존재, “시간의 아이”를 창조했습니다. 하지만 마치 그녀의 탄생을 예견이라도 한 듯, 기계 군단은 그녀가 깨어나던 그날 연구소를 습격했습니다. 절박한 상황 속에서 연구소장은 침략자들로부터 그녀를 지키기 위해, “시간의 아이”를 시공간의 균열 속으로 던졌습니다. 기억이 조각난 채 폐허가 된 미래에 홀로 남겨진 인류의 마지막 생존자. 이제 그녀는 정체불명의 조력자와 함께 기계 괴수들을 물리치고, 산산조각 난 세계를 복구하기 위해 과거로 거슬러 오르는 여정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