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 to ZERO - 아바타 스킨 팩
참고: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시간은 위협이자, 당신의 손에 쥐어진 무기. 그렇다면 이왕이면 멋지게 다뤄봐야겠죠? 시간을 마음대로 다루면서도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으셨나요? 그러실 줄 알고, 어센드투제로를 사랑하는 열혈 팬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습니다! 이 어센드투제로 - 서포터 팩은 플레이 가능한 6종 아바타 각각의 특별 스킨을 잠금 해제합니다. 온몸을 황금빛으로 휘감고 적들을 쓰러뜨리며 스타일과 품격을 뽐내세요! 여러분의 DLC 구매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되고, 게임을 한층 더 완성도 있게 만들어 갈 원동력이 됩니다. 본 DLC의 스킨은 외형 전용 아이템으로, 게임을 끝까지 즐기는 데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