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 to ZERO - 디럭스 에디션
참고: 본편 게임은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나, 번들에 포함된 add-on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어센드투제로! 강렬한 사운드트랙으로 영웅의 마인드를 장착하고, 특별 스킨으로 멋지게 무장해 디스토피아 미래에서 세계를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