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nd Survivors
무자비한 악마의 군세에 맞서라 그라인드 서바이버즈'의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압도적인 악마 사냥꾼이 되어 끝없이 몰려드는 지옥의 무리와 싸우게 됩니다. 악마에게 잠식당한 종말의 지구를 무대로, 매번의 플레이는 생존을 위한 사투이자 더 강해질 기회입니다. 폭발하는 탄막 지옥을 뚫고,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쌓아 올리며, 매번 새로운 능력치와 특성을 지닌 무기를 파밍하세요. 쓸어버리고, 진화하고, 지배하라 당신이 쓰러뜨린 악마에게서 인생 무기가 떨어질지도 모릅니다. 희귀한 무기일수록 플레이 스타일을 뒤바꾸는 강력한 특전과 고유 효과가 부여되며, 등급이 오를수록 파괴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대장간'에서 무기를 융합해 나만의 괴물 같은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꿈에 그리던 특전 조합을 완성하거나, 과감하게 리스크를 감수하고 업그레이드에 도전해 보세요. 운명을 시험하고 싶다면, 능력치를 다시 굴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라인드 서바이버즈'에서는 모든 무기가 전세를 뒤집을 비장의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불타는 세계로 압도적인 비주얼, 지옥을 옮겨놓은 듯한 다양한 환경, 그리고 당신의 빌드를 극한까지 시험하는 무한 모드까지. '그라인드 서바이버즈'는 쉴 틈 없는 액션과 만족스러운 성장, 그리고 먼지로 만들어 버릴 수많은 악마를 약속합니다. 주요 특징 - 끝없는 웨이브 – 끊임없이 몰려드는 악마의 공세에서 살아남으세요. - 자유로운 빌드 – 시너지를 발견하고 업그레이드를 중첩하며 매번 새로운 플레이를 설계하세요. - 파밍의 재미 – 무작위 특성을 가진 무기를 획득하며 예측 불가능한 전투를 즐기세요. - 위험과 보상이 있는 대장간 – 대담한 선택으로 당신의 장비를 극한까지 강화하세요. - 다채로운 전장 – 잿더미가 된 도시, 불타는 숲, 오염된 대지를 가로지르며 싸우세요. - 강렬한 비주얼 – 피와 파괴로 가득한 어둡고 강렬한 아트 스타일을 경험하세요. - 무한 모드 – 무한히 강해지는 적들을 상대로 당신의 빌드가 어디까지 통할지를 시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