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keepers Rising
몬스터를 길들이고, 몰려오는 적들을 무찌르며,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세요! 와일드키퍼 라이징은 아름다운 손그림 스타일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액션 RPG 로그라이트로, 불렛 헤븐 게임의 성장 곡선과 크리처를 수집하는 재미를 결합한 독창적인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