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 Dungeon
Nidhogg 제작진이 선사하는 2D 플랫포머 생존 게임입니다. 위험천만한 던전을 파쿠르로 누비며, 괴물을 유인해서 공격하고, 피와 파워업을 수집하세요. 런을 마치고 획득한 뼈를 뼈 상점으로 가져가 더 강해지세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업그레이드, 아레나, 스킨 등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