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DAP!일품! 아시안 쿠킹 어드벤처
SEDAP! 은 요리와 전투가 결합된 2인 협동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주방에서의 혼란스러운 협동을 체험함과 동시에 신비로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어요. 동남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이 환상의 섬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펼치며, 흥미진진한 미식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요리 명장을 꿈꾸는 두 친구는 푸드트럭을 타고 미지의 섬, 카야 섬으로 떠납니다 — 잊혀진 외딴 섬, 그곳엔 셀 수 없이 많은 괴물들과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들이 기다리고 있죠.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새로운 요리와 재료를 찾아 나서며, 이 신비한 섬의 비밀을 점차 파헤쳐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