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dsparks: 자동화 모험
Oddsparks: 자동화 모험은 자동화와 실시간 전략이 결합되어 자동화 장르의 열정적인 팬과 호기심 가득한 신규 플레이어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플레이를 선보입니다. 기이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고, 과거의 수수께끼를 밝혀내고, 작업장을 자동화하고, 기묘하고도 사랑스러운 Sparks와 함께 모험을 떠나세요! 설계, 장식, 건설, 자동화! Oddsparks는 자동화 게임의 좋은 출발점이지만, 이미 이 장르를 수천 시간 플레이한 분들도 신선한 경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동화 작업장을 구축하고 Sparks를 시켜 필요한 모든 것을 운반하고 제작해야 합니다. 물론 Sparks도 더 만들어 내야 하고요! 컨베이어 벨트 없이 Spark의 이동을 관리해서 디자인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다양한 선택지로 가득한 도구 상자를 활용해서 거리와 고도를 모두 고려해야 하는 물류 퍼즐을 풀어 보세요. 탐험, 발견, 발굴, 모험! Sparks를 이끌고 무작위로 생성되는 세계로 모험을 떠나세요! Spunnies와 Beelephants 등 독특한 적들을 상대하며 다채롭고 각기 고유한 환경을 탐험해 보세요. 잊힌 폐허 사이에서 자원을 찾아내고, 길을 열어 작업장을 건설하고 연결해 보세요. 새롭게 찾아낸 지식은 고향으로 가져오시고요. 포근한 마을이 성장하는 걸 돕고, 함께 성장한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자원을 공유하세요. 새로운 기술과 과거의 비밀을 결합하면 주위 세계에 어떤 변화의 불꽃을 붙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