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dsparks - 음악 만들기
건설. 자동화. 작곡. Oddsparks: 자동화 모험의 '음악 만들기' DLC에서 밴드 연주를 지휘하고 나만의 자동화 비트에 맞춰 행진하세요! 이 유쾌하고도 강력한 DLC에는 새로운 음악 시스템이 추가되어 공장을 리듬과 멜로디가 결합된 오케스트라 기계로 바꿔 놓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창의성이 울려 퍼지게 하세요. 메커니즘에 음악을, 혼란에 화음을 더하세요! 건설하며 작곡하기 스파크의 모든 걸음이 이제 진짜로 화음을 연주합니다! 음악 압력판을 사용해서 스파크가 지나갈 때 소리를 연주하고, 논리 시스템으로 음악 스피커를 제어해서 복잡한 음악을 재생하세요. 스파크의 움직임에 맞춰 타이밍이 결정되고, 기존 모든 아이템을 이용해서 다양한 소리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나만의 악기 및 소리 제작 음악적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음악 작업대를 잠금 해제해서 음표 12개와 옥타브 마커 2개 세트를 제작하세요. 그뿐이 아닙니다. 이제 톱대에서 작업장에 멜로디를 더해 줄 매력적인 장난감 악기(피아노, 플루트, 류트, 실로폰)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무대 준비 스파크들의 연주 실력을 감상하고 싶으신가요? 스파크들이 서로 조화를 이뤄 음악을 연주하는 스파크 쇼케이스 - 밴드를 건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