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공격 준비 완료
함장님, 치열한 전투에 앞서, 준비는 충분히 하셨습니까? 각종 도전에 대응할 수 있는 필수 보급품 세트로 다가올 전투에 대비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 승진 명령 10개 - 1형 위장 10개 - 희귀 범용 경험치 부스터 10개 -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10개 - 희귀 크레딧 부스터 10개 -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10개 - 37,000 함장 경험치 주의: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 등)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