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어뢰의 대가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3주년을 기념하여 Smith를 운용해 어뢰의 진수를 보여주십시오! 게임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세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미국 2단계 프리미엄 구축함 Smith 프리미엄 계정 3일 1형 위장 12개 2형 위장 12개 일반 전투 부스터 15개 일반 전체 경험치 부스터 15개 일반 군함 경험치 부스터 15개 일반 크레딧 부스터 15개 일반 함장 경험치 부스터 15개 37,000 함장 경험치 이미 Smith를 보유 중이면 군함 대신 1,500,000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