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프로이센의 왕자
프로이센 왕자의 이름을 딴 독일 5단계 프리미엄 전함 Prinz Eitel Friedrich로 함대를 강화하십시오. 이 군함은 강력한 부함포와 뛰어난 이동 속도 및 기동력, 든든한 피탐지율을 자랑합니다. 크레딧, 위장, 휘장, 기타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 독일 5단계 프리미엄 전함 P. E. Friedrich - 프리미엄 계정 5일 - 휘장 1개 - 1,000,000크레딧 - 범용 경험치 20,000 - 헌터 위장 12개 - 희귀 범용 경험치 부스터 12개 -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12개 참고: 이미 항구에 P. E. Friedrich를 보유하고 있다면, 15,000,000크레딧이 대신 지급됩니다.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 등)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