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폭풍의 전조
전투에 필수적인 자원이 넉넉히 들어있는 패키지로 앞으로의 전투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패키지 구성: - 금화 2,500개 - 2,000,000 크레딧 - 승진 명령 10개 - 희귀 전투 부스터 10개 - 희귀 범용 경험치 부스터 10개 -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10개 - 희귀 크레딧 부스터 10개 -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10개 - 4형 위장 10개 주의: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