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바다의 마법
신비한 등불 10개 세트로 연휴 분위기를 만끽하고 보너스로 등불 다섯 개를 더 받으십시오! 이 특별한 상자를 열면 확률적으로 프리미엄 군함 한 척이나 신비한 보관함, 각종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가 나옵니다. 신비한 보관함을 열면 더 희귀한 군함이나 금화 꾸러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 신비한 등불 상자 10개 - 보너스 신비한 등불 상자 5개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 등)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