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age Mutant Ninja Turtles: 뮤턴트 언리쉬드
뉴욕시에서 돌연변이와 인간은 함께 어울려 지내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는 돌연변이 유발 물질이 여러 곳에 흩어져 도시 곳곳을 오염시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혼란에서 새로운 돌연변이, 일명 '뮤비'가 생겨났다는 사실을 깨닫기 전까지는 상황이 그렇게 나빠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모든 뮤비가 사악한 것은 아니지만 일부 뮤비는 이성을 잃었고, 시민들은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거북이 형제와 함께 하수구에서 곧바로 이 새로운 모험의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에이프릴의 통찰력 있는 거리 제보와 스플린터의 현명한 안내에 따라 범죄와 싸우고 정의와 혼돈의 장엄한 이야기를 풀어낼 준비를 하세요! 싱글 또는 협동 모드로 모험을 시작하여 시민들의 마음을 바꾸고, 피자를 제시간에 배달하고, 도중에 피자를 먹지 않도록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