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rix & Obelix - Mission Babylon
이번에는 우리의 두 영웅이 사랑하는 마을을 떠나 로마의 침공 위협을 받는 머나먼 파르티아 제국으로 향합니다. 어떤 임무를 받은 걸까요? 바로 카이사르와 손잡은 음흉한 마법사 Bahmbuhzeli가 조제한 치명적인 독에 중독된 파르티아의 왕, Monipehni를 구하는 임무랍니다. 두 영웅은 이 여정에서 맹렬한 로마 군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동시에 해독제를 만들 재료도 모아야 합니다.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풍경 속에서 현지 주민을 돕기도 해야 하죠. Asterix와 Obelix는 그 용기와 전설적인 기지, 통쾌한 따귀 세례를 활용해 침략자를 몰아내고, 불굴의 갈리아인은 고향에서 얼마나 멀리 있는지와는 상관없이 어디에서든 절대 쓰러뜨릴 수 없는 존재라는 사실을 증명해낼 겁니다! 이 스릴 넘치는 플랫폼 게임에서 유머와 장대한 전투, 잊지 못할 만남이 가득한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 로컬 협동 플레이, 또는 싱글 플레이로 Asterix, Obelix와 함께 잊지 못할 모험을 떠나세요! - 유머와 반전은 물론 액션까지 가득한 새로운 스토리에 흠뻑 빠져보세요. - 새롭고 특별한 목적지인 전설적인 바빌론을 비롯해 4개의 멋진 세계를 탐험하세요. 각 세계에서는 독특한 배경과 랜드마크를 만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적이 등장해 여러 번 반복 플레이할 수 있는 20가지 레벨에서 흥미진진한 액션을 즐기세요. - 이 장엄한 전투에서 강력한 보스에 맞서고, 로마 군단이 잊지 못할 만큼 단단히 본때를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