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
당신의 다음 챕터가 비행을 시작합니다! 나 홀로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마법을 공유하며, 마법으로 가득한 퀴디치 세계에 뛰어드세요. 그리고 소액 결제는 없으니 당신의 그린고트 금고는 닫아두세요! 직접 즐기는 퀴디치 판타지 각자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클래식 포지션들(추격꾼, 수색꾼, 파수꾼, 또는 몰이꾼)을 맡아 하늘로 날아오르세요. 높이 날아올라 전설적인 퀴디치 경기장과, 여태껏 보지 못한 마법사 세계의 시대를 보여주는 맵들을 경험하세요. 다양한 플레이 방법 커리어 모드: 위즐리 버로우의 뒷마당에서 부터 퀴디치 월드컵의 숨막히는 대결까지, 하늘로 날아올라 나 홀로 플레이나 최대 친구 3명과 함께 하는 협동 플레이에서 챔피언이 되세요. 시범 경기: 팀, 맵, 그리고 난이도를 설정하고, 나 홀로 플레이나 최대 3명과 팀을 이뤄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즐기세요. 플레이어 vs 플레이어: 다른 퀴디치 팀들과 경쟁하는 온라인 경기에서 당신의 스킬을 시험하세요. 당신의 퀴디치 당신의 길 당식의 접근 방식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레벨 업하고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여 각 역할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가세요. 빗자루를 교체하고 레벨을 올려 당신의 비행 스타일을 바꾸세요. 직접 상징적인 해리 포터 캐릭터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코스메틱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클래식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당신의 게임 속 성격을 표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