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 소녀 - 디럭스 에디션 (Peachy Derby - Deluxe Edition)
본편 + DLC 7종 전체 포함 여기는 장녀 시즈키가 빚을 갚기 위해 '닌자 경주 대회'에 강요되는 이야기를 다루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 작품은 조작 가능한 10명의 소녀, 100종의 댄스, 600개의 일본어 목소리, 16개의 스토리 챕터. 인간형 카트 레이싱 소녀를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결승선에 도달하세요. 여자 아이들이 춤을 춥니다 여자 아이들을 위해 댄스, 의상 및 일본어 음성을 선택하세요. 나츠키야! 가속하자! 소녀 나츠키야가 빚을 갚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닌자 경주 대회'에 참가하는 이야기를 경험해 보세요. 총 16개의 챕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