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 Ra BOOM
현대적 감각의 4인 협동 액션을 즐기세요! Ra Ra BOOM은 AI에 점령당한 미래의 지구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적들의 공격을 물리치고 닌자 치어리더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며 때리고, 쏘고, 혼돈을 헤쳐나가세요! 아무리 닌자 우주 치어리더도 보스전에 응원 수술을 가져가면 안 된다는 걸 알죠. 근접 전투로 적을 제압하든 멀리서 봇을 폭파시키든, Ra Ra BOOM은 언제나 같이 싸웁니다. 클래식 횡스크롤처럼 플레이하거나, 슈팅 게임처럼 즐기거나, 사악한 AI도 처치해 버리는 콤보 공격을 섞어보세요. 사나운 봇들이 가득한 전장이니 당연히 최선을 다해서 싸워야 합니다. 숙제는 나중에 악당 AI가 지구를 망치고 있는데 올A+ 성적이 무슨 소용이죠? 지구는 산산조각이 났고, 로봇들이 날뛰고 있습니다. 오직 4명의 닌자 우주 치어리더만이 세상을 구할 수 있죠. 때로는 엉뚱하고, 때로는 진지한 Ra Ra BOOM은 기말 수학 시험보다 더 충격적인 스토리가 있는 액션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