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맨 월드 2 리팩
※본 상품 외에도 에디션이 별도로 판매 중입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팩맨 월드 2』가 새로운 그래픽과 충실한 기능을 더해 부활! ◆골든 프루트를 되찾아라! 팩 빌리지에 잠입한 고스트 일당이 골든 프루트를 훔쳐 갔다. 이대로라면 팩 랜드에서 프루트가 전부 사라진다. 상황을 알게 된 팩맨이 빼앗긴 골든 프루트를 되찾기 위해 여행에 나선다. ◆다채로운 3D 액션 팩맨을 가로막는 것은 다양한 장치가 숨어있는 스테이지. 숲에서는 트램펄린을 이용하고 설산에서는 아이스 스케이트, 바다 스테이지에서는 잠수함을 조작하는 슈팅 등, 다채로운 액션을 구사하며 스테이지를 공략하자. 팩 대시나 플립 킥 등, 팩맨의 특징적인 기본 액션과 새로운 액션인 「슈퍼 힙 어택」이 등장하여 점프 액션이 크게 파워 업했다. ◆충실한 신기능 이번 작품에서는 피겨 콜렉션, 팩맨 의상, 리더보드나 미션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고 팩 빌리지의 기능 확장과 조작성 개선, 난이도 변경 추가 등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2인 모험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2인 플레이가 가능. 팩맨과 팩 드론을 조작해 협력하면서 모험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