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
미키와 친구들과 함께 미지의 모노스 섬을 탐험하며 세 권의 신비로운 책을 찾아 재난으로부터 세상을 구하세요! 미키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에는 기본 게임에 더불어 최신 업데이트, 모노스의 미스터리, 스크루지 맥덕이 함께하는 새로운 C.A.S.H.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키와 친구들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특별 능력을 해제하여 플랫폼에서 높이 날아오르고, 재미있는 퍼즐을 풀고, 멋진 보스전을 펼치세요.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달리고, 헤엄치고, 줄을 타고, 점프하며 아름답고 신비한 섬을 탐험하고, 풍요로운 생태계와 매력적인 캐릭터와 만나보고 비밀을 밝혀내세요. 친구와 즐길 수 있는 4인 협동 게임 혼자 또는 4인 협동 모드에서 최대 3명의 친구와 모노스 섬을 구해주세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밧줄 타기, 개구리 뛰기, 따스한 포옹 같은 특별한 스킬을 활용하세요. 진짜 미키 만화의 일부가 되어보세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오케스트라 편곡 오리지널 OST, 성우 녹음이 포함된 새로운 미키와 친구들의 모험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