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 - 메리와 장난꾸러기 에디션
그린치가 크리스마스를 사랑하게 되었을까요, 아니면 쇼를 하고 있는 걸까요? 흠. 그린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의 메리와 장난꾸러기 에디션에서 후빌을 더 탐험하세요. 그린치의 동굴에서 스노보드 타고 내려오고, 숲을 썰매로 가로지르며, 마을을 낙하산으로 날아다니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하세요. 그린치처럼 느껴진다면, 그린치와 맥스와 함께 선물을 훔치는 비밀 임무에 참여하세요. 그의 마음을 세 배로 키울 수 있을까요? 후빌의 눈 덮인 땅을 가로지르며 음식을 모아 후들에게 축제 식사를 준비해 주세요. 그가 마음을 바꿨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다만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산타 복장, 제트팩, 맥스를 위한 새로운 낙하산 등 멋진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거미, 깡통 병사, 친절하지 않은 생강빵 남자들을 이겨내기 위해 준비하세요. 퍼즐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액세서리로 보상을 받아 그린치와 맥스가 미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린치는 크리스마스를 구할까요, 아니면 훔칠까요? 명절의 진정한 의미를 재발견하고, 그와 맥스에게 그들이 항상 속해 있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함께 협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