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ozy Room
나만의 완벽한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꿈의 공간을 현실로 구현할 수 있는 편안한 샌드박스 홈 디자인 게임, 마이 코지 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늑한 침실, 스타일리시한 거실, 모던한 주방, 장난기 가득한 어린이 코너 등 그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지금 바로 꾸미기를 시작하고 꿈에 그리던 아늑한 공간을 현실로 만들어보세요! 내 취향이 담긴 집 11가지의 독특한 객실 형태와 크기 중에서 선택해 나만의 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을 디자인해 보세요. 탁 트인 개방형 레이아웃을 좋아하든 작고 아늑한 구석을 좋아하든, 누구에게나 딱 맞는 공간이 있습니다. 500개 이상의 아늑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꾸미기 우아한 가구부터 사랑스러운 장식품까지, 따뜻하고 매력적이며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믹스 앤 매치하고 실험하며 완벽한 미학을 만들어보세요! 분위기를 연출하는 벽과 바닥 30개 이상의 벽지 및 바닥재 옵션으로 모든 디테일을 맞춤 설정하세요! 부드러운 파스텔, 흙빛 톤, 대담한 패턴, 미니멀한 우아함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하세요! 휴식, 디자인, 재미 타이머도, 스트레스도 없이 순수한 창의력만 있으면 됩니다. 메이크오버 게임이나 샌드박스 디자인을 좋아하시든, 단순히 꾸미기를 좋아하시든, 마이 코지 룸은 긴장을 풀고 상상력을 발휘하기에 완벽한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