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Jungle
Urban Jungle은 매력적이고 편안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멋진 식물을 재치 있게 배치해서 평범한 아파트를 무성한 녹색 안식처로 바꿔 보세요. 물을 주거나 해충을 방제할 필요 없이 좋은 장소에 식물을 두기만 가장 편안하고 아늑한 집을 만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고양이를 쓰다듬는 것도 잊지 마세요! 특징: - 식물 장식: 핵심 게임 플레이는 아파트에 다양한 식물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각 식물을 다양한 장소에 배치할 수 있으며, 방의 아늑함과 미적 감각을 돋우는 최적의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 퍼즐 요소: 꾸미기가 주요 컨텐츠지만, 퍼즐 같은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집의 편안함과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하며, 궁극적으로 새로운 식물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서는 각 식물을 어디에 배치할지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 편안한 분위기: Urban Jungle은 스트레스 없는 경험을 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시간 제한이나 압박이 심한 시나리오는 없으니, 자신의 속도에 맞춰 자유롭게 식물을 옮기고 세팅을 조정하세요. - 환경 스토리텔링: 환경에 게임의 내러티브가 섬세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주인공의 삶의 여러 단계에서 펼쳐지는 따뜻한 이야기 조각들을 발견하세요. - 상호작용 요소: 식물 외에도 램프와 가습기 등 다른 물건과 상호작용해 아파트의 분위기를 바꾸고 아늑한 느낌을 키울 수 있습니다. 식물 꾸미기의 고요한 즐거움에 빠져 보세요. 모든 결정이 아파트를 완벽한 녹색 안식처로 탈바꿈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