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Jr. Party Adventure
좋아하는 Nick Jr. 캐릭터가 가득한 퍼즐 플랫폼 어드벤처에 초대되셨습니다! Blue's Clues & You의 도라와 블루, 포 패트롤의 체이스와 스카이, 그리고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멋진 축하 파티를 만들어보세요! 재미는 곧 시작되지만 먼저 파티 아이템을 찾아야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채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목표를 향해 안내하세요. 인터랙티브 퍼즐 도우미를 탭하여 도라와 함께 점프하고, 블레이즈와 함께 부스트하고, 산티아고와 함께 항해하는 등의 활동을 하세요. 이 다채로운 모험은 싱글 플레이어 또는 2인 협동 모드에서 플레이를 통해 학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