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ulie's Garden
Ghoulie’s Garde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에서는 할로윈의 마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절한 작은 좀비 Ghoulie를 안내하여 호박이 가득한 유령 미로를 탐험해 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이 정원에는 유령, 박쥐, 그리고 다채로운 광대들이 가득해서 여러분의 여정을 더욱 까다롭게 만들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Ghoulie가 모든 호박을 모을 수 있도록 돕고, 길목마다 나타나는 장난기 넘치는 몬스터를 피하세요. 미로가 진행될수록 도전 과제는 점점 더 어려워지며, 새로운 곡선과 반전으로 플레이어의 흥미를 끌어냅니다. 젊은 모험가들에게 완벽한 Ghoulie’s Garden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할로윈 테마의 즐거움을 결합한 즐거운 미로 체험을 제공합니다. 과연 여러분은 Ghoulie가 궁극의 호박 탐험을 완수하도록 도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