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ed 2
Biped 2는 바이페달 로봇 Aku와 Sila가 등장하는 게임의 후속작입니다. Aku와 Sila는 서로를 지키며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 퍼즐, 우정, 서포트, 재미로 가득한 협동 액션-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지구의 모든 비컨을 재활성화한 후, 바이페달 영웅들은 멀리 떨어진 행성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신호를 수신했습니다. 함께 은하계를 건너, 곤궁에 처한 행성을 구하세요! 작지만 위대하게! 즐거운 컨트롤 클래식한 두 다리의 로봇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이동 방식이 추가되었습니다! 행글라이더로 우아하게 날아오르면서 패턴을 그리고, 갈고리로 난간과 파괴된 지형을 넘나드세요! 방방곡곡 슬라이딩도 가능합니다! 특별한 한 쌍 기믹 Aku와 Sila는 단순히 전진하도록 서로 돕는 걸 넘어, 협동하고 동작을 맞춥니다! 로봇 파트너와 하나가 되어, 각자 '다리'나 '팔'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파트너 퍼즐들이 기다립니다! 새로운 생물 군계 미지의 세계, 외계 행성의 미스터리를 풀고, 새 종류의 원소 등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세요. 낯선 환경을 탐험하고 어려움에 맞서세요. 아름다운 풍경, 훌륭한 음악, 인상적인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세요! 1인 플레이, 또는 2인, 4인 협동전 아주 다양한 플레이 방식이 있습니다. ● 1인 플레이어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기술을 테스트하세요! ● 2인 플레이어 협동전 친구와 함께 여정을 떠나세요.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서로 도우세요. 협동은 필수입니다. ● 4인 플레이어 협동전 완전 새로운 4인 협동 모드입니다! 4명이 함께 어려운 레벨을 깨세요! 스타일은 필수 새로운 세계에 당신의 창의력을 보여주세요! 보물도 수집하고 모자도 구매하고, 바이페드를 장식하고 선보이세요.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파트너와 커플룩도 맞춰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