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c Legend of the Gobbos
크록이 돌아왔어요! 그리고 그는 여전히 멋진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록 레전드 오브 고보스는 상징적인 배낭과 흔들거리는 엉덩이만 갖춘 사랑스럽고 겸손한 작은 악어가 달리고, 점프하고, 등반하고, 수영하고, 꼬리를 회전시키며 일련의 독특한 세계를 플랫폼으로 가로지르는 여정을 담은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그는 사악한 마법사 바론 단테와 그의 장난꾸러기 단티니 무리로부터 자신의 입양 가족인 고보스를 구출하기 위한 퀘스트를 수행합니다. 광범위한 매력과 혁신적인 창의성을 바탕으로, 원작 게임은 빠르게 수백만 판매를 기록한 플랫폼 게임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크록 레전드 오브 고보스 리마스터는 플레이어들을 게임의 황금기로 되돌려 놓는 진정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면서도, 향상된 HD 그래픽, 업데이트된 카메라와 함께 현대적인 컨트롤 메커니즘, 그리고 1990년대에 우리를 매료시켰던 게임 경험을 재현하는 레트로 비디오 모드를 포함한 현대적인 업데이트를 도입했습니다. 생생한 색상, 매력적인 풍경, 그리고 여러분의 상상력을 자극할 장난스러운 도전으로 가득 찬 아름답게 재창조된 세계로 뛰어들어보세요. 크록 레전드 오브 고보스 리마스터는 향수와 현대적인 게임플레이의 진정한 조화를 제공하여, 원작에 경의를 표하면서도 새로운 세대가 그 시대를 초월한 마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초대하는 게임 경험을 보장합니다. 이 게임은 화산, 빙하, 수중 동굴 등 5개의 서로 다른 세계에 걸쳐 적과 보스로 가득 찬 45개의 레벨을 제공합니다... 크록시피디아 많은 원작 팀 구성원들의 협력으로, 아르고노트 게임즈는 1년 이상 오랫동안 잃어버린 개발 자료들의 보물창고를 추적하여 컨셉 캐릭터와 레벨 디자인, 애니메이션 테스트, 게임 디자인 문서, 희귀한 프로모션 상품, 상징적인 크록 사운드트랙의 사전 출시 믹스 등을 특징으로 하는 세심하게 관리된 디지털 박물관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크록의 개발에 기여한 많은 사람들과의 다큐멘터리 인터뷰 시리즈도 제작했습니다. 크록시피디아는 열혈 팬과 게임 역사학자들이 게임 뒤에 숨겨진 창작 과정을 깊이 파헤치고, 크록이 게임 레전드가 되는 여정을 형성한 이야기들을 발견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언어 크록 레전드 오브 고보스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로 제공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즐기기 위해 외국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텍스트나 대화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크록시피디아 디지털 박물관에는 게임 제작에 관한 텍스트와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지만, 이는 플레이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