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 The Acro-Bat
1993년에 처음 발매된 Aero the Acro-Bat이 또 다시 서커스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막강하고 기이한 기업가인 에드가 엑토르는 어렸을 때 서커스장에서 장난을 쳤다가 서커스 동물의 목숨을 앗아갈 뻔한 사고가 벌어지면서 서커스에서 퇴장당했고, 그에 대한 복수로 전 세계의 놀이와 오락을 모두 파괴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에드가 엑토르는 그 시작으로 지역 서커스단에 그의 부하 미친 광대 무리를 보내 서커스 직원들을 납치해서 공연을 망쳐놓았습니다. 이제 서커스의 스타 공연자인 아크로 뱃 에어로는 납치된 친구들과 여자 친구 아리엘을 구하고, 모두가 서커스 공연을 다시 즐길 수 있게 에드가 엑토르의 미친 계략을 저지해야 합니다! 특징: * 놀이기구 스테이지를 포함하여 각각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4개의 지역을 플레이하세요 * 에어로의 곡예 능력을 활용해서 각 스테이지에서 목표를 달성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가는 문을 여세요 * 온갖 종류의 기괴한 적을 상대하세요 * 영어와 일본어판 중에서 골라서 즐기세요 * 되감기/터보 기능: 완벽하게 마스터할 때까지 반복하거나, 진행 속도를 높이세요 * 저장 기능: 어디에서든지 저장하고 그 지점에서 다시 시작하세요 * 화면 필터: 게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필터를 이용해 보세요 (레트로 스타일 모니터, 흑백 등) * 갤러리: 오리지널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상자 디자인 등의 이미지를 감상하세요 * 치트 기능: 게임 진행을 쉽게 만들어주는 몇 가지 치트를 활용하세요 (무한 에너지, 무한 라이프, 무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