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aast Penguin
이런 휴가는 난생처음―― 펭귄들이 서로 맞부딪히는 서바이벌 레이스, 테이크 오프! 🐧『Faaast Penguin』 플레이 방법📷️ 【레이스 투어】 ◯ 레이스의 무대는 전 세계의 리조트 부지! 해변에 설산, 일본의 성부터 아마존까지!?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둘러보는 10분 동안의 익사이팅한 작은 여행으로의 초대. 스테이지별 기믹을 공략해, 해프닝이 가득한 리조트 액티비티를 잔뜩 즐겨보자. ◯ 직감적이고 상쾌한 액션 상대를 밟아 가속하고, 지름길로 빠르게 라이벌을 앞지르자! 고등어 캔을 모으면 「스페셜 라이드」로 단숨에 역전 찬스. 장애물까지 아군으로 만들어, 엉망진창 카오스 레이스를 이겨 나가자! ◯ 탈락식 액션 레이스에서 살아남아라! 총 4가지 코스에서 펼쳐지는 서바이벌 레이스는, 가슴이 두근두근한 토너먼트식. 각 스테이지를 제일 빠른 속도로 돌파하고, 최종적으로 획득한 포인트로 종합 순위를 노려보자! ◯잠시 동안의 대기 시간・・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 나는 친구랑 바캉스를 갈 거야! 혼자 놀까? 친구랑 놀까? 아니면 많은 사람들과 파티를 할까? 솔로 플레이, 4명까지의 파티 플레이, 최대 40명의 커스텀 매치. 크로스 플랫폼이니 누구와도 즐길 수 있습니다! 【펭귄 클라이머즈】 ◯ 비행기에 두고 간다고!? 목표는 대탈출! 즐거운 설산 투어 중에 절벽에 무너져, 설마했던 조난 위기에 빠지다! 출발 직전인 비행기로 돌아가기 위한 펭귄들의 결사의 (?) 등산이 막을 올린다. 아이스 액스(피켈)로 벽을 오르고, 때로는 낚싯대로 동료를 위기에서 구해주면서 가혹한 길을 뚫고 나아가자. 동료와 서로를 도우며 정상을 노려봐도 좋고, 혼자 비장하게 도전해봐도 좋다. 무사히 투어 컨덕터와 합류해 추억에 남을 만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 설산, 정글, 그리고 별 하늘에! 신비한 섬 대모험 펭귄들이 도달한 곳은 매일 지형이 바뀌는 신비한 장소, '에니그마 제도' 거대한 새둥지와 수수께끼의 메카펭귄 그리고 낚시를 할 수 있는 스폿 등 궁금한 장소들도 가득하다. 아이템을 모으거나 적을 쓰러트리며 레이스와는 한층 다른 서바이벌 액션을 체험해 보자! 🐧풍부한 플레이어 커스터마이즈 의상과 카트, 스페셜 라이드, 모션을 커스터마이즈해 존재감을 어필해 봅시다! 플레이에 따라 외향이 변화하는 것도 있습니다. 성능에 영향은 없으니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휴가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코스와 스킨은 시즌별로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자, 펭귄이 되어 다 함께 나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