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mble Guys
STUMBLE GUYS – 궁극의 무료 멀티플레이어 파티 로얄! Stumble Guys에서 달리고, 점프하고, 스텀블하며 승리할 준비를 마치세요. 즐거운 무료 멀티플레이어 파티 로얄입니다! 최대 32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빠르게 진행되는 배틀에서 경쟁하고, 혼비백산의 장애물 코스, 격렬한 엘리미네이션 라운드, 광란의 챌린지를 헤쳐 나가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최후의 플레이어가 되세요! 빠르게 진행되는 혼비백산의 게임 플레이 극강 레벨과 유쾌한 물리 엔진으로 가득한 온라인 매치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무려 32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회전하는 플랫폼, 거대한 망치, 굴러다니는 바위, 온갖 괴상한 장애물로 가득한 60개 이상의 맵을 탐험하세요. 싱글 모드, 온라인 모드 또는 친구와 함께 화면 분할 모드에서 플레이하세요! 온라인에서 친구와 한 팀을 이루거나 화면 분할 모드를 이용해 함께 플레이하세요. 다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안성맞춤! 유쾌하고 즐거운 난장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커스터마이징과 표현력 넘치는 이모티콘 수백 개의 스킨, 코스튬, 이모티콘을 잠금 해제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랑하세요! 취향에 맞게 닌자, 슈퍼 히어로, 심지어 닭까지 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이 존재합니다. 시즌 업데이트로 계속해서 발전하는 게임 새로운 맵, 게임 모드, 이벤트, 협동 방식이 정기적으로 출시됩니다. 기간 한정 이벤트와 계급전 챌린지에서 경쟁을 벌여 독점 보상을 획득하세요! STUMBLE PASS로 재미를 한껏 돋우세요 매 시즌마다 진행도를 높여 독점 스킨, 이모티콘,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왕관을 향해 스텀블할 준비가 되었나요? 지금 Stumble Guys를 무료로 플레이하고 싱글, 온라인 또는 친구와 함께 화면 분할 모드에서 플레이하세요!